본문 바로가기
유익한 정보

해운대 빛 축제

by 딸기가 조아~^^ 2023. 11. 15.
728x90
반응형
반응형

늦가을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아파트 화단에 이쁜 전등들이 나무들 사이에서

반짝 불을 밝히고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행사들이 생각나며 올 한 해도 벌써

다 가는구나 하는 아쉬움과 함께 한 해를 뒤돌아 보게 되네요. 이맘때면 늘 가족들

과 해운대 빛 축제를 찾아가서 소원카드도 쓰고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며 연말

분위기를 만끽하고 왔는데요. 해운대 시장 길부터 구남로 길, 바닷가 모래사장까지

화려하고 이어지는 의미 있는 웅장한 불빛 축제를 즐기는 게 연례행사가 되었네요.

이번 빛 축제도 가족들과 나들이 가기 위해 알아봤어요.

해운대구청 사진 참조

 

 

@ 점등시간 : 17:30 ~ 24:00

@ 축제 기간 : 2023.12.2(토) ~ 2024.1.31(수) 61일간

@ 장소 : 해운대 해수욕장, 해운대 광장, 해운대 시장, 온천 길 일원

@ 행사 주체 : ' 희망, 빛으로 다시 한번 '

@ 주요 내용 : 빛 시설물 전시, 포토존, 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

@ 주최 : 해운대구

@ 공동 주관 : 해운대구 해운대 빛 축제조직 위원회

매주 토요일, 일요일마다 네온 페이스페인팅,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등 체험 활동

프로그램도 다양하네요. 12월 매주 금요일에는 마술, 보컬 등 고품격 버스킹 공연들도

펼쳐진다고 해요. 그리고 빛 축제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인화해 주는 서비스도 있다고

하네요. 작년에도 아름다운 빛들의 향연을 두 눈에 가득 담고 사진으로도 남기면서

추억을 만들었는데, 이번 겨울 해운대 빛 축제에도 가족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

이쁜 사진을 많이 남겨야겠어요. 빛 축제 길이 해운대 시장과도 연결되어 있어서 튀김,

순대, 어묵, 곰장어 등 먹거리들도 풍부해서 눈으로 보고 입으로 맛보는 행복한 시간이

되실 거예요. 저는 해운대 해수욕장 모래사장에 펼쳐진 움직이는 빛 형상들이 바다와

어우러져서 정말 시원하게 느껴지면서 기억에 남았어요.

올해는 어떤 콘셉트로 바닷가를 멋지게 수놓을지 정말 기대되네요~

바쁜 연말이지만, 주말에 잠시 시간 내셔서 구경 가시는 거 진짜 추천드려요.

야외라서 좀 추울 수도 있겠지만, 서로 꼭 끌어안고 둘러보다 보면 추위는 금방 잊고,

탁 트인 밤바다와 불빛의 향연에 감탄이 절로 나오실 거예요.

버스, 지하철로 해운대역에 내리시면 바로 길이 연결되어 있어서 찾기도 쉬우니

구경 가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라요.^^

 

728x90
반응형